티스토리 뷰

'복면가왕'에 출연한 미카엘 최환희 신진식 서권순이 아쉽게 1라운드에서 탈락했다.

최환희는 "'복면가왕'이라고 하면 아티스트, 가수라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라면 한 번쯤 서보고 싶은 무대인데 이런 큰 무대에 선 것만으로도 신기하다. 나가서 실수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대중들 앞에서 어느 정도의 평가를 받고 성장해 나가는 게 아티스트라고 생각해서 용기를 내서 나왔다"고 말했다.

'공갈빵'은 배구 국가대표 출신 신진식이었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찐빵'과 대결을 펼친 '신진식'의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따뜻한 목소리로 달콤함을 전한 '찐빵'과 부드럽고 담백한 음색 '공갈빵'의 매력 대결이었다.

이에 '공갈빵'은 '황홀한 고백'을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신진식이었다.

셰프부터 배우까지 다양한 직업의 복면가수들이 반전의 정체를 공개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에게 도전장을 내민 복면가수 8인의 듀엣 무대가 공개됐다.

'골든벨'의 정체는 불가리아 출신 셰프 미카엘이었고, 나훈아의 '잡초'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한 그는 "트로트를 너무 좋아한다"며 선곡 배경을 밝혔다.

'블랙홀'은 배우 고(故) 최진실의 아들 최환희였다.

'복면가왕' 공갈빵은 배구감독 신진식이었다.

13일 밤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찐빵과 공갈빵의 1라운드 대결이 그려졌다.

복면에 가려진 공갈빵의 정체는 배구선수 출신 배구감독 신진식이었다.

"진짜 많이 떨린다"는 신진식은 출연 목표였던 '김구라에게 칭찬 듣기'를 달성했다고 기뻐했다.

셰프 미카엘, 가수 지플랫(최환희), 전 배구선수 신진식, 배우 서권순의 정체가 공개됐다.

1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7연승에 도전한 '얌전한 고양이가 가왕석에 먼저 올라간다 부뚜막 고양이'와 이에 맞선 새로운 도전자 8인의 1라운드 대결이 전파를 탔다.

'복면가왕' 공갈빵 정체는 배구 국가대표 출신 신진식으로 밝혀졌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는 찐빵과 공갈빵에 1라운드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찐빵과 공갈빵의 대결에선 찐빵이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이에 공갈빵이 얼굴을 공개하게 된 가운데, 공갈빵의 정체는 배구 국가대표 출신 신진식이었다.

'복면가왕' 신진식이 배구선수로 활약한 당시를 회상했다.

13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찐빵과 공갈빵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찐빵과 공갈빵은 유승범의 '질투'를 선곡했다.

공갈빵은 저 배구선수 신진식이었다.

'복면가왕'에서 셰프 미카엘, 래퍼 최환희(지플랫), 배구선수 출신 신진식, 배우 서권순이 깜짝 놀랄 만한 노래 실력을 공개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7연승을막기 위한 복면가수 8인의 대결이 펼쳐졌다.

아티스트로 당당하게 '복면가왕' 무대에 선 그는 "어머니는 내가 래퍼가 될 줄 상상도 못하셨을 것"이라며 "내가 하고 싶은 것 찾아서 행복하게 하는 모습을 보여드렸으니 칭찬해주시고 응원해주셨을 것 같다"고 애틋함을 드러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