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킹덤' 김은희 작가가 남편 장항준 감독의 씀씀이를 통해 인기를 실감한다고 밝혔다.

김은희 작가는 '킹덤' 이후 삶의 변화가 있냐는 질문에 "저는 진짜 똑같다. 똑같이 작업실에서 작업하고 하는데 장항준이 제 카드를 쓰잖나"라고 남편 장항준 감독을 언급했다.

김은희 작가의 남편 장항준 감독은 2002년 영화 '라이터를 켜라'로 데뷔해 영화 '불어라 봄바람' '기억의 밤' 등의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올 한 해 동안 한국인의 가슴을 뛰게 한 장르별 인기 작품을 한자리에 모아 공개했다.

오늘 발표된 올 한 해 한국인의 가슴을 뛰게 한 작품들은 넷플릭스가 2020년 공개하고 현재까지 스트리밍 중인 작품을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작품 최초 공개 이후 첫 28일 동안의 콘텐츠 시청 현황을 기준으로 집계됐다.

김은희 작가가 '킹덤' 후 남편 장항준의 카드값을 보며 인기를 실감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은희 작가는 남편 장항준 감독의 카드비를 통해 인기를 실감한다고 고백했다.

김은희 작가는 "제 삶은 똑같다. 똑같이 작업실에만 있고. (그런데 제 남편) 장항준이 제 카드를 쓰지 않나. 남편이 쓰는 카드 가격대가 갈수록 높아지더라"라고 말했다.

'유퀴즈' 김은희 작가가 '킹덤'의 성공 이후 변화한 점을 꼽았다.

9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김은희 작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넷플릭스 '킹덤'의 성공 이후 변화를 전했다.

김은희 작가는 "그때는 제작 환경 때문에 나오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다. 좀비는 목이 잘려야 되니 공중파에서는 힘들고, 제작비도 많이 들었다. 그런데 넷플릭스에서 가능하게 돼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김은희 작가가 '킹덤'의 성공 이후 변화에 대해 설명했다.

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김은희 작가가 게스트로 나왔다.

이날 방송에서 김은희 작가는 넷플릭스 '킹덤'의 성공 이후 변화에 대해 언급했다.

'킹덤'은 2011년부터 생각한 작품이라고 김은희 작가는 설명했다.

김은희 작가가 '킹덤' 기획 비화를 밝혔다.

김은희 작가는 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의 탄생 비화에 대해 말했다.

김은희 작가가 '킹덤' 후 남편 장항준의 카드 값으로 자신의 인기를 실감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은희 작가는 "제 삶은 똑같다. 똑같이 작업실에만 있고. (그런데 제 남편) 장항준이 제 카드를 쓰잖냐. 남편 분이 쓰시는 카드 가격대가 갈수록 높아지더라. 소주 먹던 사람이 자꾸 와인 바를. 가끔 용돈도 달라고 한다. 잘 버는 것 같은데. 유튜브도 하고. 이상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퀴즈' 김은희 작가가 '킹덤'을 시작하게 된 비화를 공개했다.

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김은희 작가가 출연했다.

유재석은 현 코로나19 피해 확산 상황과 관련해 '킹덤'에서 비슷하게 다루는 부분이 있어 예견한 것 아니냐는 의견에 대해 질문했다.

김은희 작가는 "시즌2 오픈된 게 3월이었나. 약 2년 전에 대본 작업부터 들어갔다. 의도치 않게 비교된다는게 마음 아프고 가볍지만은 않다"라고 털어놨다.

배우 주지훈이 '유퀴즈'에 출연해 '킹덤'으로 큰 관심을 얻은 소감을 밝혔다.

주지훈은 9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출연해 자신이 출연한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주지훈은 '킹덤'으로 '월클'(월드 클래스) 배우가 된 소감을 묻자 "얼떨떨하다"고 답하며 웃었다.

주지훈은 "김성훈 감독님, 김은희 작가님과 같이 일을 하고 싶어서 출연을 하게 됐다"고 했다.

김은희 작가가 '킹덤' 이후 달라진 상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은희 작가는 한 남성 잡지에서 9년 만에 여성으로서 올해의 인물로 선정됐다.

'킹덤' 전후로 삶의 변화에 대해서는 "진짜 똑같다. 근데 장항준이 내 카드를 쓴다. 남편이 쓰는 카드 가격대가 높아졌다. 소주 좋아하던 사람이 와인 먹고, 잘 버는 거 같은데 이상하다"고 말해 웃음바다가 됐다.

'유퀴즈' 주지훈 "'킹덤' 인기 예상 못해김은희 뮤즈? NO" 주지훈이 '킹덤'으로 인기 스타가 된 소감을 밝혔다.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린 주지훈은 인기 소감을 묻자 "떨떠름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9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월드 클래스 작가 김은희가 출연했다.

김은희 작가는 화제작 '킹덤'에 대해 "'킹덤' 시즌2 오픈이 올해 3월이었다. 2년 전부터 대본 작업을 시작했는데, 공개 시기와 맞물려 코로나 19가 시작됐다. 의도치 않았지만 비교된다는 것이 마음 아프고 가볍지만은 않다. '킹덤'은 2011년부터 아이디어를 떠올린 작품이다. 좀비는 목을 잘라야 하는데 공중파에서는 이를 내보내는 게 어렵지 않나. 사극 소재에 좀비까지 나오면 제작비가 엄청날 것으로 생각했다. 불가능이라고 생각했는데 넷플릭스에서 제안을 수락해서 시작이 됐다"라고 전했다.

김은희 작가가 '킹덤'의 성공 이후 변화에 대한 질문에 남편 장항준을 언급하며 재치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김은희 작가는 넷플릭스 '킹덤'의 성공 이후 변화에 대해 묻는 질문에 "난 똑같다. 똑같이 작업실에서 산다. 남편 장항준이 내 카드를 쓰는데, 남편의 카드가 높아지더라. 평소 소주를 마셨는데 와인바를 가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올 한 해 동안 한국인의 가슴을 뛰게 한 장르별 인기 작품을 한자리에 모아 공개했다.

오늘 발표된 올 한 해 한국인의 가슴을 뛰게 한 작품들은 넷플릭스가 2020년 공개하고 현재까지 스트리밍 중인 작품을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작품 최초 공개 이후 첫 28일 동안의 콘텐츠 시청 현황을 기준으로 집계됐다.

'킹덤'의 김은희 작가가 '로코 장인' 김은숙 작가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유재석은 김은희 작가에 "김은숙 작가와 두 분이 절친이라고"라며 입을 뗐다.

둘이 만나면 주로 무슨 말을 하냐는 유재석의 질문에 김은희 작가는 "김은숙 작가, 장항준 감독이랑 셋이 술을 먹다가 내가 '저런데서 왜 키스를 시켜, 불을 질러야지'라고 이야기하자 김은숙 작가가 '네가 이래서 안되는거야'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