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신강림' 차은우가 문가영을 구조하며 일침을 날렸다.

9일 오후 10시 30분에 처음 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연출 김상협)에서는 건물 옥상에서 마주한 임주경(문가영 분)과 이수호(차은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tvN '여신강림'이 드디어 9일 베일을 벗는 가운데, 문가영과 차은우의 초밀착 옥상 투샷이 포착돼 관심을 높인다.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여신강림' 배우 문가영, 차은우가 한밤 중 옥상 만남을 가진다.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 측은 9일 문가영, 차은우의 스틸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여신강림' 첫 회에서는 문가영, 차은우의 아찔한 첫 만남부터 문가영의 메이크오버 과정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겨 웃음과 설렘, 공감을 선사할 것이다"라며, "오늘(9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될 '여신강림'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했다.

'여신강림' 문가영과 차은우의 초밀착 옥상 투샷이 포착돼 관심을 높인다.

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배우 차은우가 '여신강림' 방송이 하루 남았음을 알렸다.

차은우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신강림' D day-1"이라는 글과 함께 대본을 읽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한편, 9일 첫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이 베일을 벗는다.

9일 첫 방송되는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이 가운데 '여신강림' 측이 첫 방송을 앞두고 한밤 중 마주한 문가영과 차은우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tvN '여신강림'이 오늘(9일) 베일을 벗는 가운데, 문가영과 차은우의 초밀착 옥상 투샷이 포착됐다.

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tvN '여신강림'이 드디어 오늘(9일) 베일을 벗는 가운데, 문가영과 차은우의 초밀착 옥상 투샷이 포착돼 관심을 높인다.

오늘(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여신강림' 문가영과 차은우의 초밀착 옥상 투샷이 포착돼 관심을 높인다.

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여신강림'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8일 차은우는 자신의 SNS에 "'여신강림' D-day 1"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은우는 '여신강림'의 대본을 들어 보이며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한편 차은우는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이수호 역을 맡았다.

배우 문가영과 차은우의 대면했다.

9일 첫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는 임주경(문가영 분)과 이수호(차은우 분)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그러나 임주경은 "아깝다. 열 여덟, 난 안 죽을 것"이라며 마음을 고쳐먹었다.

하지만 임주경이 뛰어내릴 것이라고 오해한 이수호가 나타나 임주경을 난간에서 끌어내렸다.

tvN '여신강림'이 드디어 오늘(9일) 베일을 벗는 가운데, 문가영과 차은우의 초밀착 옥상 투샷이 포착돼 관심을 높인다.

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