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정수가 연인 정을영PD와 그의 아들 정경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6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더 먹고 가'에서는 배우 박정수와 박정아가 출연했다.

박정수는 "정경호가 참 사람이 스윗하고 다정다감하다. 그리고 늘 행복하려고 노력한다"며 "어떨 때는 모든 일을 긍정적으로 하려고 해서 힘들지 않을까 싶다. 부모입장에서는. 근데 본인은 안 그렇다고 하더라. 행복지수가 높다"고 말했다.

MBN 예능 '더 먹고 가'에서 배우 박정수가 연인인 정을영PD의 아들 정경호에 대해 이야기 했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더 먹고 가'에는 박정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정수가 연인 정을영 PD의 아들 정경호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6일 방송된 MBN '더 먹고 가(家)'에는 배우 박정수가 출연해 정을영 PD와 아들 정경호의 다정한 면모를 자랑했다.

그는 2018년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도 오랜 연인인 정을영 PD의 아들 정경호가 자신을 "엄마"라고 부른다고 언급한 바 있다.

정경호X유연석, 아이돌 따라잡는 'MAMA' 인증샷 (ft. 전미도 정문성) 배우 정경호와 유연석이 'MAMA(마마)' 시상식 인증샷을 공개했다.

정경호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MAMA 고마우어요"라는 글과 함께 유연석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유연석 역시 시상자로 함께 참석했던 정경호, 유연석, 정문성, 전미도와의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박정수가 아들 정경호 자랑을 늘어놓았다.

6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더 먹고 가'에는 박정수와 박정아가 출연했다.

잠시 후 박정수는 "우리 딸이 이런 걸 잘 한다"며 갑자기 딸(?)에게 전화를 걸었고, 배우 박정아가 나타났다.

이에 박정아는 "과거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했을 때, 소속사 선배셨던 선생님(박정수)께서 진솔한 조언을 해주셨다"고 인연을 공개했다.

배우 박정수가 아들 정경호와 연인 정을영 PD를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6일 방송된 MBN '더 먹고 가'에는 박정수, 박정아가 출연해 임지호 셰프, 강호동, 황제성과 식사를 함께 했다.

박정수는 "내가 새벽에 끝날 때가 있다. 그때 늦을 것 같다고 하면 (정을영 PD가) '난 잘 거야'라고 이야기 할 때가 있다. 그럼 약이 오른다. 성질이 난 상태로 집에 와보면 생수병에 장미를 넣고 손편지를 써놓고 자고 있다. 그럼 '자도 괜찮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배우 박정수가 아들 정경호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6일 방송된 MBN '더 먹고 가'에는 박정수, 박정아가 출연해 임지호 셰프, 강호동, 황제성과 식사를 함께 했다.

박정수는 "부자가 DNA도 분신처럼 똑같은 건 처음 봤다. (정경호가) 정을영 PD와 무섭게 똑같다. 손짓까지 똑같다"며 "우리 경호는 씹는 것을 싫어한다. 그냥 꿀떡 삼킨다. 귀찮은가 보다"라고 말했다.

배우 박정수가 연인인 정을영 PD, 아들 정경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박정수는 "가장 자신 있는 음식은 닭죽"이라며 "나랑 같이 사는 남자가 좋아한다"고 정을영 PD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정을영 PD와 아들 정경호에 대한 자랑을 시작한 박정수.

그는 정을영 PD, 정경호 부자에 대해 "DNA가 그렇게까지 똑같은 건 처음 봤다. 손짓까지 똑같다"고 했다.

배우 정경호가 유연석과 함께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정경호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MAMA 고마워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6일 방송된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 시상자로 나선 정경호와 유연석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정경호와 유연석은 지난 5월 종영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더 먹고 가' 배우 박정수와 남편 정을영 PD는 로맨틱하고 달달했다.

이날 박정수는 자신 있는 요리로 닭죽을 꼽으며, "나랑 같이 사는 남자가 제일 좋아한다"라고 정을영 PD에 대해서 언급했다.

박정수는 "굉장히 스윗하고 다정다감하다. 늘 행복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이다. 어떤 때는 '모든 일을 다 긍정적으로 하려고 하다 보면 자기는 힘들지 않을까' 마음이 안 좋을 때가 있다. 부모 입장에서. 그런데 자기는 괜찮다고 하더라"라고 말하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배우 박정수가 오랜 연인인 정을영 PD와 러브스토리 공개에 이어 그의 아들 정경호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프로그램 '더 먹고 가'에는 배우 박정수가 아끼는 후배 박정아와 출연했다.

박정수는 "DNA도 그렇게 똑같은 분신처럼 나오는 건 처음 봤다. 손짓까지 (아버지와) 똑같다"라며 "내가 우리 경호를 보면서 느낀 게 씹는 것을 싫어한다. 뭐가 귀찮은가 보다. 그냥 삼킨다"라고 식습관을 걱정했다.

배우 정경호, 수영 커플이 2020 MAMA에 나란히 참석, 행사를 빛냈다.

지난 6일 열린 아시아 음악 시상식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20 MAMA)'에 9년차 공개 연인 배우 정경호와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수영이 참석했다.

연인 정경호와 수영은 나란히 함께 포즈를 취하진 않았지만, 2020 MAMA의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을 화려하게 빛냈다.

↑정경호와 수영, 연예계 대표 공개연인이 2020MAMA 레드카펫에 섰다.

배우 정경호가 유연석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정경호는 어제(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MAMA 고마워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제(6일) 방송된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 시상자로 나선 정경호와 유연석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누리꾼들은 "두 분을 마마에서 볼 줄은 몰랐어요", "어제 진짜 멋있었어요", "진짜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배우 박정수가 연인인 정을영 PD의 아들이자 배우 정경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6일 방송된 MBN '더 먹고 가'에서는 박정수가 산꼭대기집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박정수는 정을영 PD와 정경호 부자 이야기하면서 "DNA가 그렇게까지 똑같은 건 처음 봤다. 손짓까지 똑같다"고 말했다.

박정수는 "정경호가 씹는 것을 싫어한다. 젊은 사람들이 그런 건지 귀찮아서 그런 건지 걱정이 된다"고 식습관을 우려했다.

배우 정경호가 유연석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정경호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 MAMA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깔끔하게 슈트를 차려입은 정경호와 유연석의 담겨있다.

한편 정경호와 유연석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